티스토리 뷰

엄지의 제왕에서 소개 된 내용으로 위 건장에 좋은 차가버섯의 효능에 대한 내용입니다. 차가 버섯은 자작나무에 기생하듯 자란다고하는데 자작나무의 좋은 성분을 다 머금고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이야기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

-

 

차가 버섯은 물을 다려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합니다.

 

 

 

 

 

 

차가버섯은 자작나무의 수액을 먹고 자라는 천연버섯입니다.

다른 버섯과 다르게 살아있는 나무에 기생을 한다고합니다.

자작나무는 추운 나라에서 자생하는데, 주로 시베리아에서 분포한다고 하네요.

 

 

 

 

 

 

 

민간 비약으로 불리는 차가 버섯

자작나무 입장에서 암덩어리와 같다고 하네요.

이유는 자작나무의 영양분을 흡수하기 때문이라고...

차가버섯과 자작나무가 서로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과정에서

생리활성물질이 생성되는데 이것 마저도 차가 버섯이 가져가기 때문에 영양 성분은 믿을 수 있다고 하네요

-

-

 

차가 벗섯은 영국에서 뜨고 있는 5대 슈퍼푸드에 속한다고하네요.

차가 버섯에는 다당류 일종인 베타글루칸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몸의 면역 세포를 활성화 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인체를 보호하기 위해 세균 감염을 막는 역할이죠.

면역력 증가에 효과적.

-

-

 

위장 기능이 약한 경우 영양분 섭취 능력이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영양 흡수가 저하되면 기력 쇠퇴하고 면역력이 감소합니다.

소화가 잘되는 차가 버섯은 위장 장애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사람의 체질마다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보고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사진 = 엄지의 제왕>

 

관련글

2017/04/20 - [생활정보] - 차가버섯 너의 효능은?

2017/04/19 - [생활정보] - 갑상선 암 재발 방지는 차가버섯으로

2017/04/18 - [레시피] - 면역력 높여주는 차가버섯 김치죽 레시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