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이번주 게스트는 김동현이었는데요, 격투기 선수들은 다이어트 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데, 최악의 다이어트로 1일 1식을 꼽으며 시나몬물을 강력 추천했습니다. 운동을 하면 더 좋고 안해도 살이 빠진다는 시나몬 물... 이토록 김동현이 추천하는 이유는 뭘까요?


체중 관리가 필수인 김동현 선수



전문가라고 말하는 김동현 선수




전문가로서 어떤 다이어트가 최악인가요? 목표가 없는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그렇죠 확실한 목표... 격투기 선수는 계체량을 통과하지 못하면 파이트머니가 깍인다고 하네요. 그래서 참고 할 수 있는거라고 ㄷㄷㄷㄷ 역시 돈이 최고







선수들도 목표가 없으면 체중 관리가 힘들다고 합니다.






최악의 다이어트는 1일 1식




굶게 되면 몸은 저장 모드로 바뀌게 되고 영양분을 지켜야하기 때문에 절전모드에 들어가게 된다고합니다. 





하루에 쓰는 기초 대사량이 있는데, 이 에너지를 저장하는 쪽으로 바뀐다고 하네요.






내장지방으로 축적이 된다고 합니다.






굶으면 팔다리가 얇아져 살이 빠진거 같지만 속은 지방이 쌓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동현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사탕과 초콜릿을 먹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밥이 분해되면 다당류인 글리코겐이 되는데, 사탕 초콜릿을 먹어주면 몸은 밥인줄 착각하고 열량을 소비한다고 합니다.






기초대사량이 올라가기 때문에 살이 안찐다고 하네요.




파이터들이 식욕을 조절하는 방법은?






바로 시나몬 물입니다.






시나몬물이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식욕이 감퇴된다고 하네요






일급 노하우라고 하네요.







운동을 병행하면 좋고 시나몬물만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포만감 때문에 식욕이 감퇴하고 적게 먹으니 빠지는 것 같네요.






ㅋㅋㅋ 본인 체육관에 오면 더 좋다고 깨알홍보....








이제는 비즈니스맨이 다 된 김동현...

시나몬 물만 먹는 것 보다는 1일 1식이랑 병행하면 효과가 좋을 거 같네요.

저는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