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생술집의 이번주 게스트는 장혁입니다. 장혁은 주로 작업을 함께 하는 동료들과 술자리를 하고 술을 자주 마시진 않은다고 합니다. 그외 장혁의 술친구라고 하면 유명한 용띠 클럽이 있다고... 최근 용띠 클럽도 자주 만나지 않은 분위기...

 

-

-

최근 장혁이 자주 가는 모임은 낯가림 모임이라고 낯을 가리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데, 배우 손현주가 고문으로 있는 모임이라고 합니다. 그외 멤버로는 유해진, 마동석, 보아, 송중기, 김선아가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낯가림 모임?

 

 

 

 

 

 

탁재훈이 그 사람들 끼리는 낯을 안 가리나?라고 신기해합니다 ㅋㅋㅋ

 

 

 

 

 

 

근데 장혁 대답이 더 웃김

다 안 나온다고 ㅋㅋㅋ

 

 

 

 

 

 

 

 

한번도 만나본 적 없는 회원도 있다는 독특한 모임 ㅋㅋㅋㅋ

 

 

 

 

 

 

 

 

 

손현주가 고문으로 있다고

 

 

 

 

 

 

 

멤버는 유해진, 마동석, 김선아, 보아, 송중기

 

 

 

 

 

 

 

결성하게 된 특별한 계기는 없지만 장혁에게는 그래서 더욱 특별한 모임이라고

 

 

 

 

 

 

손현주가 워낙에 좋은 선배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따르게 되고 자연스럽게 술 한 잔 하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나오게 된다고...

손현주를 존경하고 따르는 후배들이 많은가 봅니다.

연기는 입증되었는데 인성도 무척 좋으신 분 같네요.

 

 

 

 

 

 

 

술 값은 누가 내지 않고 회비가 따로 있다고 하네요.

합리적이고 좋네요. 다 돈 버는 사람들인데

 

 

 

 

 

 

 

멤버가 촬영을 하게 되면 커피차, 조공 등을 회비를 거둬서 보내주기도 한다고

 

 

 

 

 

 

주의점은 낯 안가리면 가입이 안될지도 모른다고 ㅋㅋ

 

<사진 = 인생술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