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격 연예한밤에서는 6년 째 속옷 모델 중인 이하늬의 은밀한 매력에 대해서 취재를 했습니다. 이하늬는 미스 코리아로 데뷔해서 미스 유니버스에서 4위를 하면서 엄청 주목을 받았던 걸로 기억을합니다. 그동안 미스 코리아에서 볼 수 없었던 몸매로 남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죠. 그후 연기도 도전하게 되고 본격적으로 연예인의 생활을 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

-

그리고 점점 알려지는 이하늬의 매력들, 예전에 YG 연습생으로 가수를 하려고도 했었고, 서울대 국악과 출신으로 어머니에 언니까지 유명한 국아트리오입니다. 지하철에 나오는 음악이 언니와 엄마의 작품이라고 했던거 기억나네요.

 

미스코리아가 2006년으로 기억하는데 10여년이 지난 지금 더 이뻐진거 같네요 ㄷㄷㄷ

윤계상 계탔네~

 

 

 

 

 

 

 

촬영장에서 이하늬는 시시각각 표정이 변하면서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멋있음

 

 

 

 

 

이쁘긴 정말 이쁘네요

 

 

 

 

 

 

 

6년째 속옷 모델 독점 하고 있는 이하늬

 

 

 

 

 

 

장수 모델의 비결은 평소의 자세 교정 습관에 있다고 말하지만

엄청난 자기 관리가 있었겠죠...

윤계상은 좋겠네~

 

 

 

 

 

이하늬가 서울대 국악과 출신인거 아시죠?

엄마, 언니까지 유명한 국악 트리오

 

 

 

 

 

 

그리고 김태희와는 서울대 동문으로

스키 동아리 친구라고 합니다.

이 동아리 무슨 동아리 이길래 ㄷㄷㄷㄷ

이런 미녀들을 다 모아 놨나요 ㄷㄷㄷㄷ

 

 

 

 

 

 

한때 다른 프로그램에서 이하늬에게 김태희는

연예계 일을 할 수 있게 한 원동력이라고 말했는데

아마 질투? 아니면 친한 친구로서 많은 격려와 응원?

 

 

 

 

 

그리고 이번에 김태희와 비가 가회동성당에서 결혼을 했는데

이하늬가 부케를 받았다고 하네요.

부케를 받으면 몇 년 안에 결혼을 해야한다고 하던데...

윤계상과 만나고 있는 이하늬가 부케를 받았다는 건

두 사람의 결혼도 얼마남지 않았다는 걸 말하는 건지...?

이제는 할때가 된 것 같은데

<사진 = 본견 연예 한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