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부터 새로운 부부로 님과함께2에 합류한 유민상 이수지 부부의 이야기입니다. 유민상은 지속적으로 결혼이라는 걸 부정하려고 하는 눈치에다, 아직도 이 모든게 서프라이즈 이길 바라는 듯 하네요 ㅋㅋ

 

-

-

이번주 님과 함께2에서 유민상 이수지 부부는 편의점에서 장을 보고 김준현의 덕담도 듣고 유민상의 집에서 매운족발과 주먹밥을 먹으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네요. 집에서 먹기만하는 데이트라 이수지는 좀 섭섭한 것 같네요

 

편의점을 털기 시작하는 이수지와 유민상

 

 

 

 

 

편의점에 군고구마도 파네요 ㄷㄷㄷㄷ

 

 

 

 

 

 

편의점에서 90450원 어치 쇼핑 ㄷㄷㄷ

 

 

 

 

 

 

집에 나란히 않은 유민상, 이수지

커플티가 뭔가 힘들어보이네요 ㅋㅋㅋ

매운족발을 뜯기 시작~

 

 

 

 

 

매운 족발 세팅하면서 배달책자 보면서 알콩달콩~

 

 

 

 

 

세팅하는 동안 유민상은 손도 까딱안하네요

본인 집인데... 엥?

 

 

 

 

이수지는 소주는 못 마시고 소맥을 무한대로 먹는다고~

 

 

 

 

 

 

아직도 다른 사람이 올지도 모른다는 희망을 가지고 있는 유민상

 

 

 

 

 

 

하지만 이수지는 외부에서 여행이나 일상적인 데이트를 기대했는데

 

 

 

 

 

 

실내에서 그냥 먹기만 하고 있어서 섭섭함

 

 

 

 

 

유민상이 집에 이수지를 초대한 것은 서로에대해 더 알아가고 싶었기 때문

나는 이렇게 살고 이런 사람이다

 

 

 

 

진짜 자신을 보여주기 위함이지 절대

밖에 나가기 귀찮아서가 아니다~!

라고 진짜 이유를 말해줌 ㅋㅋㅋ

 

 

 

 

 

집을 보면 그 사람을 알 수 있다~

다음주 수지네 집으로 가게 되겠네요~

 

 

 

 

수지 가볍게 유민상 초대하네요~

 

<사진 = 님과 함께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