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집이 나타났다가 벌써 3호집이 공개 되었네요. 3호집은 장혁이 맹활약을 펼쳤는데 장혁이 선물한 공간은 주방으로 셰프 레이먼 킴의 팁을 반영해서 장혁표 주방을 만들어었습니다.

 

-

-

내 집이 나타났다 3호집은 정말 심플한 외관입니다.

다들 이걸보고 덜 된거 아니냐고 그랬는데 정말 깔끔한데 왜 그러는지...

주위 집들이 너무 누더기 같네요 ㅋㅋ

 

 

 

 

예전집... 지붕이 ㅠㅠ

 

 

 

 

 

 

지금은 화재 예방은 물로 단열도 보강된 외장재로 마감했다고

 

 

 

 

 

어디서 봐도 눈에 띄는 3호집

 

 

 

 

 

안도 다다오 스타일을 반영했다고 하는데

가장 중요한 노출 콘크리트를 빼머먹다니 ㄷㄷㄷ

 

 

 

 

 

평소 딸고 함께 공부할 공간이 필요했는데 엄청난 천고의

서재가 생겼습니다.

 

 

 

 

 

2층부터 3층까지 다 서재~

채광도 엄청 좋네요

 

 

 

 

 

작은 공간이지만 천고가 높아서 넓은 공간감 굿~

 

 

 

 

 

중목구조로 벽에 막히는 부분을 중목보를 노출시켜서 숨어 있는 공간을 활용했다고

 

 

 

 

 

 

장혁이 선물한 주방

레이먼 킴의 조언이 들어간 주방

 

 

 

 

 

이전에 주방과 비교하면 천지 차이~

 

 

 

 

 

 

상부장은 손만 갖다대면 자동으로 열림~~ 굿굿

 

 

 

 

 

비가 새던 방은 진짜 소녀의 방으로 변신~

 

 

 

 

 

 

채광이 너무 좋아서 곰팡이는 없을 듯

 

 

 

 

 

 

 

모든 공간이 서로 통하고 있어서 어디서든 서로를 부를 수 있다고하네요

 

 

 

 

 

 

아버지 감동의 눈물 ㅠㅠ

부럽네요 좋은 집에서 행복하세 사세요~

 

<사진 = 내집이나타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