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의 사랑에 합류한 유민상과 이수지의 이번주 이야기는 수지공주의 집 이야기입니다. 지난 주에 유민상의 집에 초대했었는데 이번주에는 이수지가 유민상을 자신의 집에 초대를 했네요.

 

-

-

 

수지의 집의 생각보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소파도 좀 작아보이고... 수지가 생각보다 여자여자하고 자기애가 무척 강한거 같네요 ㅋㅋ 아직까지는 귀여운데 이런다 선을 넘으면 안티가 생길지도...

 

아기자기한 이수지의 집

일명 슈지 궁전~

 

 

 

 

 

저 그림 뭐냐고 유민상 극딜 중

10키로 빠졌을 그린 그림이라고

 

 

 

 

 

 

수지가 할 줄 아는 요리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라면~

 

 

 

 

 

 

하지만 그냥 직장 구내 식당에서 사먹기로 결정~

 

 

 

 

 

 

사내커플 CC라고

컴퍼니 커플~

 

 

 

 

 

사내커플만의 수신호도 하자면 설레여하는데...

저 사인은 화장실로 와라는 사인 ㅋㅋ

 

 

 

 

 

 

그리고 옷방 구경~

유민상 이수지 커플티도 엄청 눈에 띠는 곳에 배치해둠

 

 

 

 

 

 

오버핏 코트 유민상에게 당연히 안맞을줄 알고

줘봤는데 잘 맞음....

 

 

 

 

 

 

완전 맨붕 ㅋㅋㅋ

 

 

 

 

 

자기한테 엄청 오버핏이라고 우겨보지만

잘맞음 ㅋㅋㅋㅋ

 유민상은 옷 같이 입으면 되겠다고 무척 좋아합니다.

 

 

 

 

 

 

수지공주는 자기애가 정말 강하다는걸 알려줍니다.

 

 

 

 

 

 

 

슈지 공주표 집밥

저 장조림 쉬었다고 ㅋㅋㅋ

못 먹었는데 상했다고 화내는 수지 귀염

 

 

 

 

 

다이어트 중이라 밥을 적게 먹겠다는 이수지

 

 

 

 

 

하지만 허언증 바로 걸림

유민상이 4인분 짜리 떡볶이 시켜먹는거 찍어놓음 ㅋㅋㅋ

둘이 은근 재밌게 노네요

<사진 = 최고의 사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