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황의 아이콘 최민용이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한가득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냈네요. 요즘 나오는 예능마다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는데 냉부해에서 피난가방과 산속 생활로 재미난 이야기를 많이 풀어냈네요 ㅋㅋ

 

10년만에 방송 출연으로 해피투게더,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등에서 여전한 입담을 보여줬는데, 쉬는 동안 경험한 일이 많아서 이야기할게 아주 많다고 합니다

 

어머님께서도 방송은 안하고 가지가지 한다고 잔소리 할 정도라고

 

 

 

 

 

쉬는 동안 산에 장작만 팼는 소문의 진상은?

 

 

 

 

 

산에서 장작만 팬건 아니고 장작패기가

하루 일과 중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육쪽마늘도 많이 깠다고 하네요 ㅋㅋㅋ

 

 

 

 

 

산속에서 식사는 어떻게 했냐고 많이 물어보는데

자신은 자연인은 아니라고 합니다.

자급 자족이 아니라 산 밑에 있는 롯데 마트를 주로 이용했다고

 

 

 

 

 

 

산짐승에 대한 질문에 실제로 자기방어용으로 수렵 면허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루는 청평에 갔다가 소인 줄 알고

쓰다듬으러 갔다가 멧돼지를 만났다고 ㅋㅋㅋㅋ

너무 진지해서 레알로 웃겼음

 

 

 

 

 

그리고 집에는 피난용 생필품 가방을 세팅해놓는다고

기본적인 피난 가방만 냉부해에서 공개

 

 

 

 

 

 

침낭

 

 

 

 

 

세면도구

 

 

 

 

 

 

쌀... 쌀에는 언제 도정했는지 다 적혀있더군요

이 남자 진심인 듯

 

 

 

 

 

집에 이런 가방이 6~7개 정도 세팅 되어있다고

긴 끈을 한방에 들고 후다닥 도망갈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자

 

 

 

 

 

통조림 햄, 통조림 참치, 통조림 옥수수

 

 

 

 

 

도마도 2개... 도마 사이에 김도 깨알처럼 숨어있음 ㅋㅋㅋ

냉장고에 약재 밖에 없었는데 셰프들 요리 재료 나왔다고 엄청 좋아하네요

 

<사진 = 냉장고를 부탁해>

 

댓글